까르띠에 환불 방법, 교환 방법, 그리고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는지? 선물 받은 제품도 환불이나 교환이 되는지 알아볼게요!
환불 방법
상품을 구매한지 30일이 지나지 않았다면, 온라인 및 오프라인 부티크에서 환불 가능해요!
1. 온라인 신청 방법 (환불 상황 확인 가능)
- 까르띠에 홈페이지(https://www.cartier.com/ko-kr/home)에서 회원가입
- MY Cartier > 나의 주문 내역에서 신청 가능
2. 오프라인 신청 방법(매장 방문 없이)
- 방법1: 고객센터(1877-4326) 전화해서 안내에 따라 진행.
* 10:30 ~ 19:30까지 고객센터 운영
- 방법2: 구매했던 매장에 전화로 환불요청
3. 신청 후 절차
반품 요청 후, 주말이나 공휴일 제외한 3일 이내에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가져가세요.
그리고 상품이 매장으로 전달되면, 상품 검수 후 환불이 진행돼요.
4. 환불 유의사항
- 당연한 이야기지만, 제품이 파손되지 않아야 하고요.
- 상품을 구매할 때, 받은 서류(인보이스 및 보증서)도 보내주셔야 해요.
- 상품에 부착된 TAG가 제거 되었다면, 제품을 이미 사용했다고 생각하니 TAG가 있는 제품이라면 주의해주세요!
*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(인그레이빙 및 엠보싱 등)가 들어간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제한돼요.
교환 방법
상품을 구매한지 30일이 지나지 않았다면, 온라인 및 오프라인 부티크에서 교환 가능해요!
1. 신청방법
- 환불 방법과 동일하게 오프라인(고객센터 전화)과 온라인(홈페이지 신청) 모두 가능해요.
* 6천만원 이상의 상품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해요.
2. 주의사항
- 구매한 상품은 1회에 한하여 교환이 가능하니 주의해주세요
- 구매한 상품보다 낮은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해요.
- 교환은 낮은 가격에서 높은 가격으로 교환만 가능해요.
배송비 부담
까르띠에에서 구입한 제품은 무료 교환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해요.
택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^^
선물 받은 상품 교환/환불
선물 받은 상품도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할까요?
우선 공통적으로 구매한지 30일 이내여야 해요.
1. 교환 가능
교환의 경우는 마찬가지로 1회 교환이 가능해요.
- 가능: 동일 금액의 상품, 더 높은 금액 상품(추가 금액 결제)
- 불가능: 교환하려는 제품보다 낮은 금액의 제품
2. 환불 불가
환불은 구매자 본인만 가능해요.
환불 정책상, 환불하면 구매자의 카드로 환불처리 되거나
구매자의 현금으로 환불되기 때문에 그래요.